I. 서론=115,113,1
1. 연구 배경=115,113,2
2. 연구 방법=116,114,1
II. 이론적 배경=117,115,1
1. 광고의 효과과정=117,115,4
2. 칼라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120,118,6
III. 연구방법=125,123,1
1. 주요개념=125,123,1
2. 가설 설정=125,123,2
3. 실험방법=126,124,2
IV. 실험결과=127,125,1
1. 측정의 신뢰성=127,125,2
2. 가설의 검정=128,126,2
3. 결과의 요약=130,128,1
V. 결론 및 시사점=130,128,1
1. 연구 결과의 요약=130,128,2
2. 연구의 시사점=131,129,1
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과제=131,129,2
참고문헌=132,1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