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65,69,1
I. 서론=66,70,1
II. 도시고속도로교통축 통합제어 모형에 관한 기존 연구=66,70,1
1. 제어 개념=66,70,2
2. 도시고속도로 진입램프미터링=67,71,2
3. 도시고속도로교통축 통합제어모형=68,72,5
III. 도시고속도로교통축 통합제어모형의 개발=72,76,1
1. 통합제어모형의 개념 및 고려사항=72,76,2
2. 도시고속도로교통축 통합제어모형=73,77,2
3. 통합제어모형의 시스템최적화 알고리즘=75,79,2
IV. 제안된 통합제어모형의 평가=76,80,1
1. 평가 절차 및 방법=76,80,1
2. 대상교통축 선정 및 자료수집=76,80,2
3. 평가 대안의 설정 및 최적화=77,81,1
4. 대안별 평가기준치 산정 및 비교=78,82,2
V. 결론=79,83,2
참고문헌=80,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