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서론=189,193,1
1.문제의 제기와 연구의 목적=189,193,2
2.연구의 방법=190,194,2
3.연구의 범위와 한계=191,195,1
II.컴퓨터 구매행동 분석에 관한 이론적 고찰=191,195,1
1.컴퓨터 구매동기에 관한 이론=191,195,2
2.컴퓨터 속성에 대한 구매자의 태도에 관한 이론=192,196,5
3.컴퓨터 구매자에 대한 설득 이론(정교화 가능성 모델)=196,200,3
III.컴퓨터 구매자의 구매행동 실증 분석=199,203,1
1.가설의 설정=199,203,1
2.실증분석=199,203,11
IV.컴퓨터 구매자를 설득할 수 있는 설득 단서=209,213,1
1.컴퓨터 마케팅적 시사점=209,213,3
2.설득 단서를 이용한 마케팅적 전략=211,215,2
V.결론=212,2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