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서론=95,99,3
II.성과기록표의 등장배경=97,101,1
1.전략적 성과 system의 등장:전통적 성과평가상의 문제점=97,101,2
2.새로운 정보system으로서의 전략적 성과측정=98,102,1
III.경영전략의 성과기록표=98,102,2
1.Customer Perspective:How Do Customer See Us?=99,103,3
2.Internal BusinessPerspective:What Must We Excel At?=101,105,1
3.Innovation And Learning Perspective:Can We Continue To Improve and Create Value?=101,105,1
4.Financial Perspective:How Do We Look to Shareholders?=102,106,1
5.Measures That Move Companies Forward=102,106,2
IV.재무적 측정치와 비재무적 측정치의 갈등=103,107,1
1.비재무적 효과의 실현지점=103,107,1
2.표준원가시스템의 단점=103,107,1
3.재무적 측정치와 비재무적 측정치의 일치(치성) 여부=103,107,2
V.새로운 성과측정치의 특성=104,108,2
VI.사례연구:ROCKWATER COMPANY:Responding to a changing Industry(변화하는 산업에의 대응)=105,109,1
1.재무적 측(축)정치=105,109,1
2.고객만족=105,109,2
3.내부프로세스=106,110,2
4.혁신과 개선=107,111,2
VII.성과기록표의 전략적 활용=108,112,2
1.비젼의 해석=109,113,1
2.의사소통과 연결=109,113,2
3.사업계획의 편성=110,114,1
4.피드백과 학습=110,114,1
VIII.결론:전략적 활용상의 한계 및 향후과제=110,114,2
참고문헌=112,1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