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서론=161,161,3
II.항공기기종선택과 일본항공의 연혁=163,163,1
1.항공기 기종선택=163,163,5
2.일본항공의 현황=167,167,9
III.창설기(초창기시대의 항공기)=175,175,1
1.초기의 일본항공과 더글라스=175,175,2
2.국제선의 기재선정=176,176,2
3.전일본의 신기재 구매전략=177,177,2
IV.60년대 (제트기도입)=178,178,1
1.국제선에서의 경쟁=178,178,3
2.국내선에서의 경쟁=180,180,5
3.운수성에 의한 조정 방침=184,184,3
4.신칸센과의 경쟁:에어버스의 필요성=186,186,2
V.70년대 대량수송시대=188,188,1
1.보잉747의 등장=188,188,2
2.국내선의 대령화=190,190,1
3.보잉747과 공항교통=190,190,2
4.운수성의 대형화 운영지침=191,191,2
VI.석유위기를 전후하여=192,192,1
1.오오사카 공항문제=192,192,4
2.저소음기로서의 DC-10=195,195,4
3/4.콩코드기 도입포기=198,198,1
VII.마무리=199,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