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체계적인 문헌검토 연구는 시립고체폐기물(MSW) 재활용 요인을 분석하고, 개인의 재활용 행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하고, 재활용 요인을 바탕으로 간단한 재활용 캠페인 전략을 설계하는 것이 목적이었다. 이전의 연구들은 개인과 상황적 요인이 모두 재활용 행동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본 연구에 사용된 방법은 209 개의 이전 연구 결과로 메타 분석을 통해 정량적으로 뒷받침된다. 이번 연구는 개인의 재활용 행태에 대한 재활용 요인 19 개 항목 중 주관적 규범(16.74%)이 주요 요인으로 꼽혔으며, 대인관계 영향(13.87%), 재활용 자기정체성(11%), 맥락적 요인(8.13%), 미디어(5.74%) 순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결과에 따르면 재활용 캠페인은 대상 고객의 주관적 규범, 대인관계 영향, 재활용 자기 정체성, 상황적 요인 및 미디어 노력의 개입을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