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Abstract 6
제1장 서론 8
제1절 연구의 배경 8
제2절 연구목적 9
제2장 이론적 배경 10
제1절 주얼리 마케팅 10
제2절 주얼리 마케팅 전개를 위한 환경분석 10
제3절 제품만족에 미치는 요인 11
1. 제품품질 11
2. 지각된 품질보증 12
3. 제품디자인 12
4. 제품가격 13
제4절 점포만족에 미치는 요인 13
1. 판매촉진 13
2. 제품다양성 14
3. 점포인테리어 14
제5절 만족 15
제3장 연구방법 15
제1절 연구모형 설계 15
제2절 연구가설설정 16
제3절 연구 설계 16
1.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17
2. 변수의 조작적 정의 17
제4장 실증분석 19
제1절 측정 항목의 신뢰성 분석 19
제2절 가설검증 결과 19
제5장 결론 24
참고문헌 27
국문초록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