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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Abstract 7
I. Background 8
1.1. Why India? 8
1.2. Why Culture & Expreignce? 9
1.3. Project Purpose & Methodology 10
1.4. Benchmarking Case (1) - '부카라' 11
1.5/1.4. Benchmarking Case (2) - '강가' 13
1. 연혁 13
2. 기업전략 13
3. 경영전략 14
4. 노하우기술 14
Benchmarking implications 15
1. 인도 정통의 음식 맛 부재 15
2. 주방기구,인테리어 및 식자재를 직접 인도에서 공수 해 와야 하는 문제 15
3. 고객들의 인도 레스토랑에 대한 인식 부족 15
II. Store Opening 16
2.1. STP Strategy 17
SEGMENTATION 17
TARGETING 17
POSITIONING 17
2.2. SWOT Analysis 18
2.3. Trading Area Analysis 19
2.4. Franchising Strategy 24
1. 경영방식 24
2. '바라나시' 직원 채용 25
3. 인재교육 25
4. USP (Unique Selling Point) 26
5. HR 27
6. 영업 계획 28
7. 서비스 및 판촉 계획 29
III. Marketing & PR Strategy 30
3.1. Brand Name & Logo 31
3.2/3.1. Brand Application 32
3.3/3.2. Brand Story 33
3.4/3.3. Customer form 34
3.5/3.4. PR & Promotion 35
홍보/판촉 계획 35
기대효과 35
IV. Finance Planning 37
4.1. Expected Sales Scenario 38
4.2. Seasonality Analysis 39
계절적 요인 고려 39
4.3. Expected Table Rotation Ratio 40
객실회전율 40
4.4. Break Even Point Analysis 41
4.5. Expected Sales by Season 42
Case 별 월별 매출액 42
계절 별 매출액 추이 44
4.6/4.5. Expected Profit Table (Year) 45
V. Conclusions 46
결론 47
Reference 48
Appendix : Schedule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