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0,1,4
감사의 글=0,5,1
목차=i,6,2
표 목차=iii,8,1
그림 목차=iii,8,1
제1장 서론=1,9,1
제1절 연구 배경과 목적=1,9,2
제2절 연구 방법 및 구성=3,11,1
제2장 고객 만족 서비스의 정립과 평가 방법 및 이론적 배경=4,12,1
제1절 고객의 정의 및 분류=4,12,1
제2절 고객만족의 정의=5,13,3
제3절 고객 만족에 관한 기존 연구 고찰=8,16,2
제4절 고객 만족 서비스의 필요성=10,18,2
제5절 기업들의 고객 만족의 서비스 최근 동향=12,20,3
제6절 서비스 품질 소비자 평가 측정 도구=15,23,3
제7절 기업의 고객만족 경영 사례=18,26,5
제3장 상품 재 구매를 촉진 시키는 마케팅 전략=23,31,2
제4장 가설의 설정과 연구 모형=25,33,1
제1절 연구 모형=25,33,2
제2절 가설의 설정=26,34,5
제5장 연구 조사의 설계 및 변수의 조작적 정의=31,39,1
제1절 설문 설계=31,39,1
제2절 표본 수집 및 자료 수집 절차=31,39,1
제3절 자료 분석 방법=31,39,1
제4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31,39,2
제6장 연구 결과 분석=33,41,1
제1절 인구 통계학적 분석=33,41,1
제2절 신뢰성 분석=33,41,2
제3절 요인분석=34,42,4
제4절 회귀 분석을 통한 가설의 검증=38,46,4
제7장 결론=42,50,1
제1절 연구 결과의 요약=42,50,2
제2절 연구의 한계=43,51,2
[부록]:설문지=45,53,6
참고문헌=51,59,2
(표2-1) 사전 기대와 사용 실감=6,14,1
(표4-1) Distribution of Books Bought by purchase Influence=29,37,1
(표6-1) 인구 통계학적 특성=33,41,1
(표6-2) 신뢰성 검증 결과(구간별 신뢰도 통계량)=34,42,1
(표6-3) 상품 재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만족 요인에 대한 KMO와 Bartlett=35,43,1
(표6-4) 상품 재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만족 요인에 대한 설명된 총 분산=36,44,1
(표6-5) 상품 재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만족 요인에 대한 회전된 성분행렬=37,45,1
(표6-6) 가설의 채택 여부=38,46,1
(표6-7) 정보탐색 용이성, 배송 서비스 및 도서 정보성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39,47,1
(표6-8) 고객 지향적 배송서비스의 하위 영역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40,48,1
(표6-9) 도서정보의 고객제공에 대한 하위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41,49,1
(표6-10) 고객만족이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41,49,1
(그림4-1) 연구모형=26,34,1
(그림6-1) 상품 재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만족 요인에 대한 스크리 도표=36,44,1